-
[롤 시즌9 럭스 룬]미드와 서포터 모든 팁방출! 카운터 공략 ~처럼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5:20
안녕하세요, 츄아로이다.이번의 포스팅은 위험 쿠르 치에무 챔피언 롤 시즌 9로코의 룬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럭스는 내가 시즌 2에서 꾸준히 해왔고 현재도 조건만 잘 맞으면 캐리도 가능한 꿀 쟈무챠은프이다니다.하지만 숙련도가 높지 않으면 트롤이 되는 정말 간단한 챔프이기도 하죠.럭스 카운터와 각종 팁에 대한 정보를 하나 하나 적어 봅시다.
>
롤 시즌 9로코의 룬을 조사하기 전에 반드시 숙지해야 하는 것은 럭스 조건부로 아주 좋다는 것이다.롤이 시즌 9까지 특별히 리메이크되지 않은 럭스인데 정확하게 활용도가 줄어든 것은 사실이다.따라서 랙스의 스킬 효율을 최대로 끌어낼 수 있는 상대편 조합의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하나하나 예쁘지 않으니까 조금씩 알아보도록 하죠.
>
먼저 말씀드렸듯이 락스는 사용하기 쉬운 조건이 있습니다. 그래서 적 챔피언이 저런 게 나오면 픽하는 게 좋다는 공식 같은 게 존재하죠.위의 사진보다 훨씬 더 많은 치에무피을 상대하기 쉬운 없는 최근 1티아를 다투는 자주 나오는 챔피언을 중심으로 쓰고 보았습니다. 럭스는 진입하는 챔피언(제드, 피즈, 에코, 야스오)들에게 당신에게도 취약합니다.하지만 취약한 만큼 거리를 두고 싸우는 챔피언들에게는 아주 좋죠.이 미드락스와 럭포터의 플레이 공략은 룬을 알아본 후 그때 알려드리겠습니다.
>
롤 시즌 9로코의 룬은 메인을 선택하는 것은 전혀 어렵지 않슴니다.고정적으로 유성이 최고 효율이라는 것은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위의 룬은 미드와 서포터의 공용이다.유성은 스킬샷이 CC답지 않고 슬로건이 있어 적중하면 유성의 딜을 확실히 박을 수 있는 챔피언들이 가기 때문에 럭스에는 베스트다.거짓 없이에서 중요한 핵심 럭스룬은 서브룬이다.
>
>
롤 시즌 9로코의 룬에서 서브 결의를 보고 의아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이것을 사용하는 경우도 분명히 있습니다. 먼저 서포터는 거의 들어주지 않고 미들럭스를 할 때 잘 들어줍니다.아군이 강력한 CC가 많기 때문에 럭스를 픽업하면 정예기가 될 수 있을 겁니다.이럴 때는 어쩔 수 없이 락스를 선픽 할 수도 있어요.하지만 럭스를 보고 상대가 제드 자신의 피즈 등을 한다면 정예의 대답도 없겠죠. 당시의 결의 룬을 들어주면 너무 기뻐요.
>
보호막 강타는 락스에게 있어서 상당히 자기 효율이 좋은 룬입니다.쉴드 양에 따라 추가 피해가 나오는 것도 좋지만, 그만큼 방까지 올라가는 것도 매우 큽니다.진입형 챔프가 많다면 보호 강타+소생 조합으로 역관광을 시키는 그림이 상당히 자신있습니다.그 때문에 제가 롤 시즌 9로코의 룬에 꼭 들고 있는 궁극의 사냥꾼은 챔프 처치 풀 테크를 쌓으면 궁극기 다시 사용 시간이 무려 한개 5%자신의 감소됩니다.후반에 진입하고 쿠르 껌이 40카피해서 맞추고 있다면 20초 안팎에서 궁극기진이 펼쳐진답니다.개인적으로 락스에게는 하나 꿀의 룬이라고 생각한다.
>
>
럭포터는 솔라카, 자신감, 룰루, 잔자신과 같은 캐릭터를 상대할 때는 특별히 불편함이 없습니다.단지 서포터를 계속 견제해, 속박으로 스킵하는 것이 전체입니다.위 사진의 경우는 레오 자신, 브라운, 알리 등 진입형 서포터를 만났을 때 반드시 플레이를 설명해 놓은 사진입니다. 다만 적의 서포터의 CC에 부딪치면 놀라서 서포터에 속박되는 것을 자신만만하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혀 그럴 필요 없어요.만약 적 서포터가 자신을 물어뜯는 상황이 되면 반드시 원딜로 묶어야 합니다.속박은 딜러의 사거리보다 매우 길기 때문에 CC를 맞아 자신에게 달려오는 딜러를 맞히는 것이 소견보다 쉽습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거꾸로 가는 모서리가 자신다워집니다.
>
반대 귀추에서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우선 럭포터를 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은 가급적 라그스는 물어뜯기는 각을 무조건 주는 것이고, 물린다 해도 원딜은 물리는 것이 좋습니다.락스가 물리면 원래 수체에 녹기 쉽지만 원딜은 대시 기과의 스킬과 힐을 통해 충분히 견딜 만하다.위의 사진처럼 원딜이 서포터에 물리면 역시 쪽원딜의 델로스를 만들어 원딜에 씨앗을 넣어 주면 됩니다.이니시를 건 적 서포터에게 속박을 당해 거과할 경우 일방적 딜다리가 되어 거과인 우리 원딜이 죽는 경우가 있습니다.무조건적인 원딜이 딜을 못하게 막는게 저의 하나 좋아요.
>
>
댐은 럭스가 적에게 추격당하는 귀추에서의 대처법입니다.많은 분들이 당황해서 속박을 던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굴레를 적이 피하면 집으로 달려가 죽습니다. 이 부분이 그랩류 챔피언을 상대하는 방법입니다.그랩류의 챔프들은 몸을 밀고 들어가 죽을 힘을 다해 럭스를 그랩하려고 합니다.이럴 때 위의 이미지와 사진처럼 적이 들어오는 쪽에 E를 깔아서 심정적으로 피하도록 하면서 그 방향으로 속박을 던지면 역관광을 떠나기가 아주 쉬워집니다.
>
>
개인적으로 롤 시즌 9로코의 룬에서도 스토리읬지만 밋도루 쿠스는 조건이 노멀 힘 적용되었습니다.하지만 럭포터는 상대적으로 더 자유롭고 부담도 줄어듭니다.제가 바텀에서 럭포터로 꿀을 빨아들이는 가장 큰 요령은 바로 이 킬을 낼 수 있는 몇 가지 포지션입니다.다만 럭포터들은 딜코어를 올리겠다며 핀와를 사지 않고 코어만 올려요.사실 럭포터는 핀와가 모두 캐릭터.위의 양쪽 귀추는 라인을 매다는 귀추에서 속박의 거리가 얼마나 넓은지 알 수 있습니다.특히 첫 번째 잼의 락스 위치는 정스토리의 꿀집.
>
럭포터의 소중한 문을 여는 곳이 많아 더 많은 동영상을 찍었지만, 용량이 커서 업로드 할 수 없습니다.위의 사진도 내가 자주 어린이용 해깅을 하고 있는 시츄에이션의 꿀이다.많은 사람이 럭포터를 하면서 알아야 할 것은 럭스는 순수 시야를 가장 잘 이해하고 시야 플레이를 잘 해야 최고로 성장할 수 있는 캐릭터다.핀 우리를 이용하고 암흑 속박을 날린 것을 본 사람 보이지 않는 시야에 속박의 긴 사거리를 제1 큰 이용하고 뛰면 티아의 상승에 충분한 챔피언이 럭스와 소견한다.
>
>
미드럭스 카운터는 솔직히 많아도 댁이 많아요.무난하게 라인전을 할 수 있는 챔프만큼 카운터 정도로 주도권을 넘겨야 하는 것이 중요해서 럭포터 기준으로 써 봤습니다. 먼저, 럭포터는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상당히 거리를 주면 안 됩니다. 멀리서 얄팍한 플레이를 해야 하는데 몇몇 챔피언들은 그 거리를 단숨에 좁혀서 언제든지 럭스를 깨물 수 있어요.대표적인게 큰 두명입니다.파이크는 숨은 글러브이며 락스에서 절대 상대할 수 없는 캐릭터입니다.앨리스터도 마법공학의 점멸기로 조금만 조심하면 언제든지 표를 잡을 수 있습니다.
>
>
라인의 전 단계만 놓고 보면 마지막 락스 카운터는 질리안입니다.역시 한 거리가 문제네요. 질리안은 시계를 이용해 순식간에 락스와의 거리를 좁힙니다.모빌이 자신 오는 시점부터는 사실상 속박을 약간 못 맞추고 겨우 맞추고 딜을 끼얹은 6레프다움에, 너 온 부활로 길 학문도 없어 린입니다.럭포터를 하는데 다른 라인의 캐릭터에 신경을 써야 해요.야스오가 적측에 있다면, 럭포터는 비츄입니다.막에서 럭포터의 변수를 막고, 역시 자신의 거리를 좁히는 데에는 최강의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
이상으로 롤 시즌 9로코의 룬을 알아보앗움니다.라크스는 진입형 챔피언이 많으면 많을수록 아무것도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락스 카운터를 정확하게는 모두 나쁘지 않고 뜨거워지면 정 스토리는 셀 수 없을 정도네요.내가 드럭스 나쁘지 않고 럭포터를 하려고 하는데, 적 편성에 리셋 캐릭터.이 나쁘지 않아 암살, 참가형의 챔피언이 2~3개 이상이 있으면 아군이 CC가 정 이야기 많지 않다면 절대적로 럭스는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하지만 숙련도가 높아지고 럭스에 대한 이해도가 정 스토리가 좋아 계속 영토를 픽업해도 문제 없을 것입니다. 츄아로였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