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리주운전 삼진아웃 방금는 2번으로도 구속! 볼까요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8:19
이 281광주의 한 대학 앞 도로에서 20대 대학생 A씨가 SUV차에 치어 숨진 사건이 있었습니다. 가해자는 28세 B씨에게 당시 술을 마시고 차를 몰사건을 낸 것이 밝혀졌습니다, , 당시 B씨는 혈중 알코올 농도 0.158%상태에서 만취 상태인 횡단 보도를 한건당 신었던 A씨를 발견하지 못하고 그대로 들이받은 다소움 그대로 도주했습니다.반대편 도로를 알려던 차에서 때마침 A 씨를 발견하고 신고해 병원으로 이송할 수는 있었지만 결국 숨을 거두어 내용이었습니다. B 씨는 술을 마신 상태에서 사망 사건을 일으킨 다음 도주까지 했는데요. 작년에 개정된 윤창호법에 따라 굉장히 무거운 형벌을 받게 될 것 같네요!
>
술을 마시고 차를 운전했을 때, 문재 사망률이 1반 교통뭉지에의 약 8배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 국민 또한 이러한 문제에 대해 매우 엄중한 처벌을 해야 한다는 데 동의하고 있습니다. 도로 교통 법 제44조를 보면 누구도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해서는 안 된다며 이를 2차례 이상 어길 경우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 이쟈싱 1천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만 아니라 교통뭉 다시 처리 특례 법에선 삼진 아웃제를 도입하고 음주 운전으로 3회 적발 때 면허를 취소하도록 했으며, 2년의 결격 기간을 두어 면허 재취득하기 위해서는 결격 기간을 무사히 지잔 야당 가능했다.
>
지난해, 제대를 얼마 남지 않은 20대의 젊은 청년이 휴가 중 음주 운전자의 차량에 치여서 죽은 안타까운 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청년의 프렌드들은 힘을 합쳐 약하기만 했던 법 개정을 이뤄내는 기적을 보였습니다.그러면 처벌 기준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일단 삼진 아웃 제도가 사라졌어요, 이 제도는 술을 마신 상태에서 상습적으로 운전하는 것을 예방하고 술을 마신 사람을 가중 처벌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제도로 3년 내 2회 이상 적발 때부터 무조건 구속된 상태에서 수사를 받도록 하는 것이 그 이야기입니다.
>
과거의 소리 주운 전 기준이 혈중 알코올 농도 0.05퍼.센트 이상인 경우 면 통과 정지되었으나 푸지 없음 개정 법에 따르면 혈중 알코올 농도 0.03퍼.센트 이상일 경우 면허정지가 되었습니다.별 차이를 못 느끼세요? 0.03퍼.센트를 경시하는 분이 많지 않지만 이 정도면 술이 약한 사람은 맥주를 한 모금 마셔도 적발되는 수치이기 때문에 앞으로는 한 잔밖에 못 마셨으니 음주를 해도 되겠지, 혹은 시간이 많이 지났으니 술이 깼구나 하는 오만한 생각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술을 마신 그 다음사건을 일으킨 차량의 주인이 피해자를 구호하지 않고 도주할 경우 가중 처벌될 수 있는 소음에 주의해야 합니다. 한단, 피해자를 사망에 이르게 하고 달아나거나 도주 후에 피해자가 사망했을 경우에는 무기 또는 5년 이상의 징역에 처하게 됩니다. 그리고 피해자를 상해에 이르게 한 경우에는 한년 이상의 유기 징역 또는 500만원 이상의 3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게 됩니다.우리가 간단히 뺑소니라고 부르는 이런 행동은 여러분의 혐의를 더욱 무겁게 할 뿐! 처벌을 오전에 쫓기려면 최대한 인정해야 할 부분은 빨리 인정하고 피해자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할 수밖에 없다는 걸 꼭 기억하세요!
>
'나쁘지 않다'는 절대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거라고 간단하게 소견하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우리 전체적으로는 얼마든지 시작할 수 있는 글재라고 소견해야 합니다, 술을 절대 마시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차를 가지고 나쁘게 해왔는데, 그것이 내 감정대로 될 리 없습니다.한 잔만 마시고 집에 가다가 단속에 걸릴 수 있기 때문이죠. 요즘처럼 사회적 분위기가 모호할 때 본 혐의로 적발될 경우 막대한 처벌을 피하기 어려울 겁니다.하지만 절대 당황하지 말고 변호사의 도움을 꼭 받아보세요. 경찰 수사 단계부터 변호사의 조언을 받고 가시면, 나쁘지 않은데 불리한 진술을 하지 않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
>
가볍지 않은 의심이기 때문에 신속하게 변호사를 찾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법무 법인이 28년 경력의 이환권 대표 변호사가 진두 지휘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담당 변호사들이 함께 하는 종합 법률 사무소에 법조의 메카 서초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여러분에게 제공되는 방문상담과 유선상담을 모두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니 신속한 대처를 위해 변호사에게 상담해 볼 것을 권합니다! 법무법인 이현이 오랜 사고해결방법을 바탕으로 의뢰인의 문제에도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대표번호로 상담을 해주시면 상담지원팀에서 방문일정을 조정해 드리겠습니다.부담없이 방문하여 무상법률상담을 받으십시오.^^
>
감사할 것이다 (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