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리주운전 삼진아웃 방금는 2번으로도 구속!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8:19

    이 281광주의 한 대학 앞 도로에서 20대 대학생 A씨가 SUV차에 치어 숨진 사건이 있었습니다. 가해자는 28세 B씨에게 당시 술을 마시고 차를 몰사건을 낸 것이 밝혀졌습니다, ​, 당시 B씨는 혈중 알코올 농도 0.158%상태에서 만취 상태인 횡단 보도를 한건당 신었던 A씨를 발견하지 못하고 그대로 들이받은 다소움 그대로 도주했습니다.반대편 도로를 알려던 차에서 때마침 A 씨를 발견하고 신고해 병원으로 이송할 수는 있었지만 결국 숨을 거두어 내용이었습니다. B 씨는 술을 마신 상태에서 사망 사건을 일으킨 다음 도주까지 했는데요. 작년에 개정된 윤창호법에 따라 굉장히 무거운 형벌을 받게 될 것 같네요!


    >


    술을 마시고 차를 운전했을 때, 문재 사망률이 1반 교통뭉지에의 약 8배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 국민 또한 이러한 문제에 대해 매우 엄중한 처벌을 해야 한다는 데 동의하고 있습니다.​ 도로 교통 법 제44조를 보면 누구도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해서는 안 된다며 이를 2차례 이상 어길 경우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 이쟈싱 1천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만 아니라 교통뭉 다시 처리 특례 법에선 삼진 아웃제를 도입하고 음주 운전으로 3회 적발 때 면허를 취소하도록 했으며, 2년의 결격 기간을 두어 면허 재취득하기 위해서는 결격 기간을 무사히 지잔 야당 가능했다.


    >


    지난해, 제대를 얼마 남지 않은 20대의 젊은 청년이 휴가 중 음주 운전자의 차량에 치여서 죽은 안타까운 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청년의 프렌드들은 힘을 합쳐 약하기만 했던 법 개정을 이뤄내는 기적을 보였습니다.그러면 처벌 기준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일단 삼진 아웃 제도가 사라졌어요, 이 제도는 술을 마신 상태에서 상습적으로 운전하는 것을 예방하고 술을 마신 사람을 가중 처벌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제도로 3년 내 2회 이상 적발 때부터 무조건 구속된 상태에서 수사를 받도록 하는 것이 그 이야기입니다.


    >


    과거의 소리 주운 전 기준이 혈중 알코올 농도 0.05퍼.센트 이상인 경우 면 통과 정지되었으나 푸지 없음 개정 법에 따르면 혈중 알코올 농도 0.03퍼.센트 이상일 경우 면허정지가 되었습니다.별 차이를 못 느끼세요?​ 0.03퍼.센트를 경시하는 분이 많지 않지만 이 정도면 술이 약한 사람은 맥주를 한 모금 마셔도 적발되는 수치이기 때문에 앞으로는 한 잔밖에 못 마셨으니 음주를 해도 되겠지, 혹은 시간이 많이 지났으니 술이 깼구나 하는 오만한 생각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술을 마신 그 다음사건을 일으킨 차량의 주인이 피해자를 구호하지 않고 도주할 경우 가중 처벌될 수 있는 소음에 주의해야 합니다.​ 한단, 피해자를 사망에 이르게 하고 달아나거나 도주 후에 피해자가 사망했을 경우에는 무기 또는 5년 이상의 징역에 처하게 됩니다. 그리고 피해자를 상해에 이르게 한 경우에는 한년 이상의 유기 징역 또는 500만원 이상의 3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게 됩니다.우리가 간단히 뺑소니라고 부르는 이런 행동은 여러분의 혐의를 더욱 무겁게 할 뿐! 처벌을 오전에 쫓기려면 최대한 인정해야 할 부분은 빨리 인정하고 피해자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할 수밖에 없다는 걸 꼭 기억하세요!


    >


    '나쁘지 않다'는 절대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거라고 간단하게 소견하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우리 전체적으로는 얼마든지 시작할 수 있는 글재라고 소견해야 합니다, 술을 절대 마시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차를 가지고 나쁘게 해왔는데, 그것이 내 감정대로 될 리 없습니다.한 잔만 마시고 집에 가다가 단속에 걸릴 수 있기 때문이죠. 요즘처럼 사회적 분위기가 모호할 때 본 혐의로 적발될 경우 막대한 처벌을 피하기 어려울 겁니다.하지만 절대 당황하지 말고 변호사의 도움을 꼭 받아보세요. 경찰 수사 단계부터 변호사의 조언을 받고 가시면, 나쁘지 않은데 불리한 진술을 하지 않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


    >


    가볍지 않은 의심이기 때문에 신속하게 변호사를 찾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법무 법인이 28년 경력의 이환권 대표 변호사가 진두 지휘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담당 변호사들이 함께 하는 종합 법률 사무소에 법조의 메카 서초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여러분에게 제공되는 방문상담과 유선상담을 모두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니 신속한 대처를 위해 변호사에게 상담해 볼 것을 권합니다! 법무법인 이현이 오랜 사고해결방법을 바탕으로 의뢰인의 문제에도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대표번호로 상담을 해주시면 상담지원팀에서 방문일정을 조정해 드리겠습니다.부담없이 방문하여 무상법률상담을 받으십시오.^^


    >



    감사할 것이다 (SY)


    댓글

Designed by Tistory.